마카온 페루산블랙마카 활력
본문 바로가기
살크업 먹방

마카온 페루산블랙마카 활력

by 40대아싸헬린이 2021. 5. 4.

활력이 떨어지는 요즘.

검색하다 마카온 페루산블랙마카를 찾게되었습니다

마카온블랙마카

 

마카온

인스타보고 세일한다길래 얼릉구매했죠

마카온에는 아르기닌,블랙마카,오자,복분자,홍삼 등 몸에 좋은건 다 들어가있네요👍👍

남자를 위한 영양제인가?ㅋ

가격도저렴하네요😊(세일중)

 

꺼져가는 활력,다시 켜주세요😎

 

섭취방법

하루 1회 2정씩먹으면 되는군요

한통에는 30일정도의 약이 들어가있네요

제가 4일째 복용중인데요, 아침에 일어나는건 약간 가벼운느낌?

기분탔인가요?ㅋ그냥 기분이 마카,아르기닌을 먹고 있다는 생각을 하고있어서 그런가 ㅋ

일단 구입하고 복용중이니 효과보고 또 구매할 예정입니다

 

계속세일중이면졸겠네요😄😄😄

 

 

알약 마카온

마카온은 알약으로 되어있습니다

물로 간단하게 먹을수있어서 너무 좋은것같네요~

아,마카온은 공복,식후 상관없이 먹는것이 가능하나 

흡수율을 고려했을때 식후 먹는것을 권장하고 있습니다

 

마카온은 의약품이 아니며 일반건강식품이고

남녀노소 섭취가능합니다

 

페루산블랙마카마카온

지금 최대50%로 세일중이네용😀😀

 

그럼 이만~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