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금먹기좋은 신비복숭아
본문 바로가기
운동건강생활정보

지금먹기좋은 신비복숭아

by 40대아싸헬린이 2021. 6. 29.

2021.06.27 - [운동건강정보] - 더 강한 델타플러스변이가 나타났다

안녕하세요.아싸헬린이입니다.

비가 잠깐 잠깐 쏟아지는 요란한 화요일 저녁입니다.

오늘은 헬스 후 먹기좋은 과일을 찾아보다가 알게된 신비복숭아.

들어보셨나요?

백도,천도 복숭아는 들어봤지만 신비복숭아는 처음인데요.

한번 알아보겠습니다.

신비복숭아

이름부터 신비한 신비복숭아.

천도복숭아 중 신비라는 품종.

겉은 천도 복숭아와 똑같지만 맛은 말랑말랑한 백도복숭와 비슷한 맛이 난다는 신비복숭아!

일반 복숭아보다도 당도가 높고 신맛이 적다고 합니다.

신비복숭아 제철시기

신비복숭아는 6월말부터 7월초중순이 제철.

1년 중 딱 3주만 수확가능해 가장 귀중한 복숭아라 불린다고 합니다.

 

신비복숭아 효능

원래 복숭아는 혈액순환을 돕고 베타카로틴 성분이 풍부해 피부 노화 방지에 도움이 된다고 알려져 있습니다.

신비복숭아는 비타민과 유가산이 풍부해 여름철 피로 회복에 제격이고 야맹증에 효과적이라고 합니다.

도한 숙취해소에도 도움이 된다고 하니 술 먹음 다음 날 먹기 좋겠네요🤣🤣

 

오직 여름에만 먹을 수있는 신비복숭아!

지금 6월,7월이 제철이라고 하니 당장 인근 마트로 달려가 봐야 할것 같습니다.

궁금한건 먹어봐야죵~

 

 

 


2021.06.25 - [분류 전체보기] - 아로니아 분말복용법과 효능

 

아로니아 분말복용법과 효능

2021.06.10 - [운동건강정보] - 건강한면역력 브로리코효능에 대해 알아보자(NK세포란) 안녕하세요.아싸헬린이입니다. 이번주 비소식이 많다고 했는데 잠잠하네요. 간헐적으로 몇번 온게 전부인것

jj92.tistory.com

2021.06.15 - [운동건강정보] - 카카오톡 프로필에 백신접종완료 스티커가 나왔네요

 

카카오톡 프로필에 백신접종완료 스티커가 나왔네요

안녕하세요.국민쭈구리입니다. 저녁시간이 다가오는데 오늘 저녁 메뉴는 고르셨나요? 저는 오늘 저녁 삼겹살을 먹으러 갑니다😍 그전에! 카카오톡에 새로운 기능이 나왔네요. 카톡프로필에 백

jj92.tistory.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