열빙어 고양이 간식 추천
본문 바로가기
운동건강생활정보

열빙어 고양이 간식 추천

by 40대아싸헬린이 2022. 3. 29.

안녕하세요.아싸헬린이입니다.

요즘 저는 고양이 동양상에 빠져있습니다🤣특히 새끼 냥이들은 어찌나 귀엽던지...

냥이들 먹방도 너무 귀엽고😍

그 중에 냥이들의 열빙어 먹방에 빠져버렸는데요.너무 바삭바삭한 소리가 사람이 먹어도 맛있어보였습니다.

허나 원래 사람들도 원래 열빙어를 먹죠ㅋ안먹어본거 같아 궁금했습니다.

고양이들이 왜이리 열빙어를 좋아할까요?

열빙어

열빙어는 고소한 맛이 일품으로 많은 사람들에게 인기를 받고 있습니다.고소함 때문에 맥주안주로 큰 인기가 많습니다.술 안주로는 물론이고 열빙어 조림,열빙어 도리뱅뱅등 밥 반찬으로도 많은 인기가 있습니다.특히나 겨울철에는 속에 알이 꽉차 소금 후추 간만 한뒤 굽기만 해도 맛있다고 합니다.

열빙어 효능

  • 통째로 먹는 열빙어는 단백질과 칼슘이 풍부하여 칼슘보충에 효과적입니다.
  • 지방 함량이 적은 생선으로 체중 감량 시 단백질 보충식품으로 좋습니다.
  • 열빙어에 함유되어 있는 비타민 B12는 망가진 세포와 신경을 회복시켜주어 면역기능 안정에 효과적입니다.
반응형

열빙어 급여방법

강아지들도 열빙어를 잘먹는거 아시나요?저는 생선종류라 고양이들만 좋아하는 줄 알았지만 강아지들도 좋아합니다.

반려동물이게 열빙어를 줄때에는 원형 그대로 향을 맡게 한 후 그대로 급여해주시면 됩니다.입이 작은 고양이나 아직 어린 고양이들에게는 작게 잘라줘서 먹이면 됩니다.냥이들 영상을 보면 간혹 열빙어 머리는 먹자 않는 냥이들도 있었습니다.이것은 고양이들의 취향이라고 합니다.머리만 빼고 몸만 쏙 빼먹었다고 너무 걱정할 필요는 없습니다.

그리고 열빙어를 손으로 들어주면 바삭바삭 잘 씹어먹을 것입니다.

 

반려동물의 몸상태나 체중,사료섭취량과 활동량등을 고려하여 하루 3~4개씩 2~3회 급여해주면 괜찮다고 합니다.그리고 반려동물에게 열빙어를 줄때에는 물과 같이 줘야합니다.수분이 없기 때문에 열빙어를 먹고 난 후에는 꼭 물을 먹게 해야합니다.

 

👉고양이 열빙어 간식 모음

 

열빙어 추천 인기순위 | 정짠돌이

열빙어 추천 인기순위 모음집입니다.고양이 뿐만아니라 강아지들도 좋아한다는 열빙어!알이 꽉찬 열빙어를 야무지게 소개합니다.동결보존으로 영양과 맛을 잡은 열빙어 추천모음집 참고하시

tfbtfb.com

요즘은 반려동물 간식도 정말 잘나오는것 같습니다.집사님들은 돈 많이 벌어야 할 듯🤣🤣

집에 반려동물 카우고 있다면 열빙어 간식 도전해보시기 바랍니다.

고양이는 물론이고 강아지까지 너무나 좋아하는 열빙어 간식!

말 잘들을때 칭찬용으로 하나씩 주면 좋을 듯 합니다.

감사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