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네바스피커 특징과 모음집
본문 바로가기
운동건강생활정보

제네바스피커 특징과 모음집

by 40대아싸헬린이 2022. 3. 28.

안녕하세요.아싸헬린이입니다.

따뜻한 한주가 사작되는것 같습니다.

월요일 잘 보내셨는지요?

 

오늘은 제가 관심있는 제네바스피커에 대해 알아볼려고 합니다.

귀를 힐링시켜주는 스피커라고 할 수 있죠~

잠자기전 은은한 스피커로 기분전환하면 좋습니다.

제네바

2006년 설립이래,고품질 음질과 세련된 디자인이 전세계에서 사랑받고 있는 스위스의 오디오 메이커입니다.

일반적으로 스테리오 스피커는 좌우에 2대를 배치하는 스타일이 많았지만 제네바스피커는 수많은 특허기술을 구사하여,단체로 넓은 청취 포인트를 제공합니다.방의 어느 곳에있어도 음질 좋고 뛰어난 소리를 실현하고 있습니다.

 

제네바 스피커

제네바는 전통적인 스테레오 시스템을 하나의 캐비넷에 구분한 HiFi 오디오입니다.

스위스에서 설계,디자인된 제네바는 정교한 기술과 심플한 디자인으로 오디오 업계와 문화계에서 많은 찬사를 받고 있습니다.

기존 HiFi 오디오의 복잡함을 배제하며 최대한 심플하고 더 HiFi 한 오디오 시스템을 추구하였다합니다.

손으로 완성한 캐비닛의 퀄리티는 매우 완벽하며,우수한 품질의 엠프와 스피커,특허 받은 디자인 프로세상 기술을 최적의 음향설계로 완벽하게 튜닝하였다 합니다.

제네바 스피커는 우리들의 홈 엔터테인먼트를 변화시켜 줍니다.

 

반응형

제네바스피커 사운드

유구한 전통의 클래식 음악부터 깊은 저음이 울려퍼지는 최신 음악까지 듣는 사람으로 하여금 놀랄만한 사운드를 선사합니다.하나의 캐비닛에 담긴 HiFi라는 제네바 고유의 색깔을 유지하면서 한 단계 진화한 사운드를 지니고 있습니다.거대한 서브우퍼는 아주 작은 소리도 놓치지 않는 섬세함과 높은 출력에서도 왜곡되지 않는 소리를 전달합니다.

 

제네바스피커 디자인

과감한 디스플레이와 버튼을 없애 최첨단 전자기기가 아닌 고급스러운 가구와도 같은 느낌을 추구합니다.

알류미늄 소재의 고급스러운 리모콘컨트롤러 볼륨조절,베이스 및 트레블 조절,메뉴 선택 등 모든 조작이 가능하며 LED바를 내장하여 손 안에서 언제나 작동상태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타협하지 않는 장인정신이야말로 제네바의 핵심입니다.

메탈 그릴과 우드 캐비넷은 마치 처음부터 하나인 것처럼 부드럽게 조화되어 조화를 이룹니다.

 

제네바스피커 최저가 모음

 

제네바스피커 특징

기존의 HiFi오디오는 최적의 소리를 듣기 위해 가상의 삼각형을 만들어 스윗 스팟을 찾아야만 했습니다.조금만 벗어나도 최적의 소리를 잃기 때문입니다.

  • 제네바사운드 시스템은  특허받은 기술로 뛰어난 스테리오 이미지를 표현합니다.
  • 공간의 어느곳에 있더라도 제네바스피커는 높고 넓으며 깊고 견고한 입체적 스테리오를 표현합니다.
  • 우리가 기기와 떨어져있어도 제네바는 최상의 스테리오를 전달합니다.
  • 그로인해 설치 위치에 자유로운 인테리어와 라이프 스타일에 더 많은 가능성을 줍니다.
  • 방안을 이동하거나 여러 사람이 감상하기에도 훌륭합니다.

제네바스피커의 나무로 된 캐비닛은 장인들의 손으로 몇 주 이상을 걸쳐 몇 주 이상의 과정을 통해 만들어진다고 합니다.천연 아메리카 월넛 나무는 손으로 손잘하여 마감부터 도감까지 모두 수작업으로 이루어집니다.여려겹의 피아노 마감과 그 결에 맡는 디자인은 steinway라는 찬사를 받았다고 합니다.

 

제네바스피커 A/S

제네바스피커의 as기간은 구매일로부터 2년입니다.

 

이번 포스팅은 제가 관심있는 제네바스피커에 대해 간단히 알아보았습니다.

퇴근 후 집에 들어와 잔잔한 클래식이나 발라드 등 여러가지 음악을 생생하게 들을 수있을 것같습니다.

감사합니다.


2021.10.01 - [살크업 먹방] - 다시 시작되는 살크업 도전!

 

다시 시작되는 살크업 도전!

안녕하세요.아싸헬린이입니다. 백신접종으로 회사를 이틀쉬면서 짠 계획은..다시 살찌기 모드 돌입입니다👏👏 헬스장이 2개월 문닫고..그 핑계로 운동도 제대로 안하고🤣🤣 그래서 다시 살

jj92.tistory.com

반응형

'운동건강생활정보' 카테고리의 다른 글

2022카타르 월드컵 경기일정  (5) 2022.04.03
열빙어 고양이 간식 추천  (2) 2022.03.29
꽃송이버섯 효능과 보관방법  (4) 2022.03.27
스텔스오미크론 증상  (5) 2022.03.22
쿠바드증후군이란?  (0) 2022.03.22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