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스필수용품인 살찌는보충제 먹기쉬운프로틴 운동간식으로 변화(프로틴초코스틱)다이어트식품으로추천
본문 바로가기
눈물나는 운동기

헬스필수용품인 살찌는보충제 먹기쉬운프로틴 운동간식으로 변화(프로틴초코스틱)다이어트식품으로추천

by 40대아싸헬린이 2021. 5. 6.

마른사람들의 고민거리죠 

먹어도 살이 안찐다능..저도 마른형이라 마니 먹어도 쉽게 체중이 늘지 않았어요 

아,마니 먹음 배는 잘나온것같은데😭😭

 

헬스 하면서 여러 보충제를 먹어 봤지만 큰 효과는 없는것 같았습니다 

그래서 요번에 제가 찾은 프로틴은 개근질마트 라는 곳에서 구입해 봤어요

프로틴초코스틱

일단은 먹기쉬운 프로틴 보충제를 알아보고 있었죠 

물에 따먹는게 번거러워서😁 

간단하게 먹을수있는것을 원했죠

 

프로틴초코스틱


 

보이시나요?초코바 하나에 단백질이 25g이나 들어가 있네요 

달걀3개 먹는거랑 같은효과 아닌가요👍

 

아몬드맛

맛은 아몬드맛이랑 녹차맛이 있습니다 

저는 아몬드맛을 구입해보았지요 

맛은 고소하네요. 그냥 초콜렛먹는거 같네요

당 떨어질때 먹음 좋을듯 합니다


이번 여름이 오기전에 요놈 먹으면서 몸을 좀 만들어봐야겠어요~ 

다이어트에도 좋을것같아요

 

그럼이만~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