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주로또명당 복대동썬마트 1등당첨 영업시간안내
본문 바로가기
눈물나는 운동기

청주로또명당 복대동썬마트 1등당첨 영업시간안내

by 40대아싸헬린이 2021. 5. 8.

오늘은 토요일이죠

 로또구입하는입니다

얼렁 구입하러가셔야죠?

예전 티비에서 봤을때 토욜 오후에 구입하는게 당첨율이 높다는 뉴스를 들은적이 있는데요🤔

진짜입니까?


썬마트

 

이곳은 청주에서 나름 유명한 복대동에 위치한 썬마트인요

나름 청주로또명당으로 불리고 있습니다

보시다시피 토욜 오전에는 여유롭네요

오후에 가면 줄이 꽤나 길거든요😭

 

썬마트내부

원래 썬마트는 편의점이였던것 같은데요

로또가 잘되니 바뀐듯 ..♬

저는 자동만원,수동만원 하고 나왔습니다

 

토요일 저녁만 되면 퇴사를 꿈꾸고 멋진 스포츠카를 끄는 상상을...😅😅😅

다들 그렇죠?ㅋㅋ

현실은 오천원 하나되기 힘드네요;

1등되기전 꿈들 꾼다는데...

영업시간

썬마트 영업시간 안내입니다

썬마트는일요일에도 영업을 하네요

일요일도 복권살수있는지 몰랐습니다 ㅋ

 

위치는 복대동 옛날촌골 사거리 뒷편에 자리잡고 있습니다

주차할 공간은 거의 없으니 참고하세요

2021.05.07 - [국민쭈구리 관심] - 짧은 영덕여행 조카와 함께 당일치기여행추천

2021.05.03 - [국민쭈구리 관심] - 청주가경동가로수도서관오픈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