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오톡 프로필에 백신접종완료 스티커가 나왔네요
본문 바로가기
운동건강생활정보

카카오톡 프로필에 백신접종완료 스티커가 나왔네요

by 40대아싸헬린이 2021. 6. 15.

안녕하세요.국민쭈구리입니다.

저녁시간이 다가오는데 오늘 저녁 메뉴는 고르셨나요?

저는 오늘 저녁 삼겹살을 먹으러 갑니다😍

그전에!

카카오톡에 새로운 기능이 나왔네요.

카톡프로필에 백신접종완료 스티커가 나왔다던데!!!

 

알고계셨나요?저는 지금 알았어요🤣🤣

 

카카오톡 프로필에 백신접종 완료했다는 표시를 할 수 있게 이모티콘이 나왔습니다.

백신 접종자라는 사실을 알릴 수 있는 방법이네요👍

좋은 방법입니다!카톡이 열일하네요!

 

본인의 프로필을 누른 후 이모티콘 스티커를 눌러주세요.

스티커를 누르면 이모티콘들이 나옵니다.

제일 상단에 보이시나요?

새로나온 백신접종 완료 스티커!

이쁘네요😍

영어와 한글로 접종완료라고 적혀 있습니다.

설정 방법에 따라 누르기만 하면 프로필 어디에든 붙일 수 있는 스티커 입니다.

하지만!백신 접종을 완료한 사람만 사용 할 수 있는 건 아닙니다.

인증절차를 거치고 받는 스티커가 아니라 자유롭게 사용가능한 이모티콘 스티커 입니다.

제가 직접 해보니 그냥 일반 스티커와 똑같아요💧

차후 보완좀 해줬음 좋겠네요🤣

 

 

성동구 접종완료 뱃지

백신접종 완료를 증명하기 위해 배지 착용도 많이 하시는것 같은데요.

아직 모든 지역에서 사용중이지는 않지만 제작 기간을 거쳐 모든 접종자에게 배포할 예정이라고 합니다.

배지를 많이 착용하고 다니라고 정부에서도 지시하고 있는 상황입니다.

 

현재 백신 접종자는 모바일 전자증명서,종이증명서 등을 발급 받을 수 있습니다.

 

이상,오늘은 카톡 프로필 백신접종완료 기능을 알아보았습니다.

실제 접종자들만 사용 할 수 있게 보완해줬음 좋겠네요.

아무 생각없이 사용하는 사람들이 많을 듯한데..

카톡 스티커가 중요한건 아니지만🤣🤣

 

감사합니다.

맛있는 저녁 드시길 바랍니다~~

 

 


2021.06.09 - [운동건강정보] - 아스트라제네카 백신 맞은 후기(부모님증상후기)

2021.06.14 - [운동건강정보] - 화이자 심근염 발생 우려?(모더나백신도?)

2021.06.11 - [운동건강정보] - 치매치료가능해진다?바이오젠!식품의약국으로부터 치료제승인받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