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름제철과일.제대로고르자
본문 바로가기
운동건강생활정보

여름제철과일.제대로고르자

by 40대아싸헬린이 2021. 6. 22.

2021.06.17 - [운동건강정보] - 서트푸드다이어트란(운동없이살뺀다고?)

안녕하세요.아싸헬린이입니다.

저녁맛있게 드셨는지요.

퇴근길에 마트에 들려 과일을 좀 사봤습니다.

헬스할때나 운동할때 바나나먹는거 좋아하거든요😆

그리고 여름에 과일 많이 먹자나요.

그래서 여름제철과일과 고르는법을 배워보겠습니다.

 

수박

수박은 여름 대표 과일이 아닐까요?

계곡에서 발 담구고 시원하게 먹는 수박이 일품이죠!그립네요!!

★고르는방법

👉배꼽이작고 꼭지가 말라있고 가는것

👉껍질색이 선명하고 검은줄이 뚜렸한것

👉겉부분에 하얀얼룩이 많은것

참외

달달한 참외.여름철에 참외를 빼놓을수 없죠.

★고르는방법

👉노란색과 흰색 경계가 뚜렷한것

👉꼭지가 가늘고 싱싱하게 생긴것

👉겉이 단단하고 무게가 가벼운것

체리

요즘들어 많이 먹는체리.비싸긴하지만 단맛,신맛 다느낄수 있는 과일같습니다👍

★고르는방법

👉크기가크고 검붉은색이 나는것

👉물렁하지않고 단단한것

👉상처가없고 매끈히 윤기가 도는것

 

복숭아

예전엔 말랑한 복숭아가 좋았는데 요즘은 딱딱한 복숭아가 좋더라고요 ^^

복숭아는 여자분들이 더 좋아하는것 같네요

★고르는방법

👉과실이크고 표면에 흠집이 없는것

👉꼭지부분이 둥그스름한것

👉잔털이 골고루 퍼져있는것

포도

하나하나뜯어먹는재미!아이들이 좋아하는것같아요

★고르는방법

👉껍질에 하얀얼룩이 많은것

👉낱알이떨어지지않고,잘 뭉친것

👉신맛이 강한 포도송이 아랫쪽을 맛보기

자두

상큼한자두!봉지에 싸들고 먹었던 기억이 많네요.하나하나씩 꺼내먹었던!!

놀러갈때 가벼워서 더 많이 찾는듯 합니다.

★고르는방법

👉껍질에윤기가돌고 단단한것

👉끝이뾰족하고 꼭지가 마르지 않는것

👉붉은색에 노란색이나 연두색이 섞인것

 

여름제철과일 몇개와 고르는 방법을 알아봤습니다.

여름과일로 더위와 피로를 이겨내봅시다.

감사합니다.

 


2021.06.15 - [운동건강정보] - 카카오톡 프로필에 백신접종완료 스티커가 나왔네요

2021.06.13 - [운동건강정보] - 남자여자뱃살빼는운동

 

남자여자뱃살빼는운동

안녕하세요.40대 아싸헬린이입니다. 일요일 잘보내고 계신가요? 아침조깅을 하고 왔더니 상쾌한 기분인것 같습니다. 자주는 아니지만 이렇게 아침에 간단히 조깅하면 건강해지는 느낌이 들것입

jj92.tistory.com

 

카카오톡 프로필에 백신접종완료 스티커가 나왔네요

안녕하세요.국민쭈구리입니다. 저녁시간이 다가오는데 오늘 저녁 메뉴는 고르셨나요? 저는 오늘 저녁 삼겹살을 먹으러 갑니다😍 그전에! 카카오톡에 새로운 기능이 나왔네요. 카톡프로필에 백

jj92.tistory.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