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주 가경동복대동 근처 실내세차장 가보기.
본문 바로가기
운동건강생활정보

청주 가경동복대동 근처 실내세차장 가보기.

by 40대아싸헬린이 2022. 1. 18.

안녕하세요.아싸헬린이입니다.

날씨가 너무 춥네요~

 

어제 눈도 내리고..차상태가 너무 안좋고 해서 세차를 해야겠는데..

겨울철에 세차하기 너무 함들잖아요.

 

그래서 동네에 실내세차장을 찾아보기 시작했습니다.

겨울엔 야외에서 하면 거품이 그대로 얼어버립니다🤣

 

청주 가경동에 위치한 오아시스 실프세차장

 

집 바로 앞에 있었는데 모르고 있었네요.

 

겨울철 실내세차장 많이 찾으실것 같아서 올려봅니다.

 

반응형

겨울철에는 주유소에서 자동세차도 하기 함들잖아요.

영하로 떨어지면 운영을 잘 안합니다.

 

그래서 겨울에도 셀프세차는 해야합니다.

 

세차는 평일에 해야 제맛!

주말에는 사람 너무 많죠🤣

 

늦은 출근이라 오전에 여유있게 했습니다.

 

내부 모습입니다.

확실히 실내에서 하는 세차라 따뜻합니다.

뜨거운물 잘 나오고요👍

 

아.그리고 이곳 주차장은 카드로 충전해야 합니다.

보통 동전을 투입해 작동했는데 이곳은 카드 충전식입니다.

 

 

 

만원 충전 했습니다.

그래도 동전 바꾸는것보다 편하기는 합니다.

 

카드 삽입하고 시작하면 됩니다.

 

카드로 하는 세차는 처음이였네요🤣

 

실내세차하는 곳을 알리기 위해 적어봅니다.

추운날 세차 고민이라면 실내세차장을 이용해 보세요!

 

2021.11.21 - [운동건강생활정보] - 청주 흥덕구 가경동하복대강서동 근처 자동차검사장

 

청주 흥덕구 가경동하복대강서동 근처 자동차검사장

안녕하세요.아싸헬린이입니다. 주말 잘보내고 계신가요? 날씨가 흐린게 비가 올것 같네요 저는 저번 금요일에 자동차검사를 받고 왔습니다. 매번 청주 신봉동 자동차검사장으로 예약하고 갔었

jj92.tistory.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