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주 흥덕구 가경동하복대강서동 근처 자동차검사장
본문 바로가기
운동건강생활정보

청주 흥덕구 가경동하복대강서동 근처 자동차검사장

by 40대아싸헬린이 2021. 11. 21.

안녕하세요.아싸헬린이입니다.

주말 잘보내고 계신가요?

날씨가 흐린게 비가 올것 같네요

 

저는 저번 금요일에 자동차검사를 받고 왔습니다.

 

매번 청주 신봉동 자동차검사장으로 예약하고 갔었는데,

올해 예약이 다 꽉 차있더군요.

 

알아보니 집근처에 자동차검사장이 있었습니다.

 

청주 하복대 두진하트리움 아파트 옆에 있어요.

코리아 카독크

 

아..집근처에도 자동차검사장이 있는 줄 모르고 신봉동까지 다니고있었네요..

 

자동차검사 지정업체라고 하네요.

 

반응형

신봉동 자동차검사장으로 가면 예약을 해도 기본 30분은 기다렸던것 같은데,

이곳은 대기가 많지 않았습니다.

 

가자마자 바로 검사 시작했습니다.

 

이쪽이 입구입니다.

 

하복대 두진 하트라움 아파트 정문 바로 옆에 있어요~

 

검사장 내부입니다.

 

내부에 차 세워 두시면 직원분이 알아서 해줍니다.

 

내려서 바로 결제하시면 됩니다.

 

 

 

검사 수수료입니다.

자동차검사 수수료는 어딜가나 똑같은것 같습니다.

 

자동차 정기검사와 종합검사 비용이 다릅니다.

저는 이번에 자동차 정기검사로 받았습니다.

 

청주 흥덕구 가경동이나 복대동,하복대,강서동 쪽 주민이라면 신봉동 자동차검사장으로 가지말고 가까운 자동차검사장을 이용해보세요.

 

대기시간 없어 대만족했습니다.

 

서비스로 워셔액도 주네요👏👏


2021.05.08 - [눈물나는 운동기] - 청주로또명당 복대동썬마트 1등당첨 영업시간안내

 

청주로또명당 복대동썬마트 1등당첨 영업시간안내

오늘은 토요일이죠  로또구입하는입니다 얼렁 구입하러가셔야죠? 예전 티비에서 봤을때 토욜 오후에 구입하는게 당첨율이 높다는 뉴스를 들은적이 있는데요🤔 진짜입니까? 이곳은 청주에서

jj92.tistory.com

반응형

댓글